BUSINESS

2차사업 번역사업 광고제작
광고제작
YLAB은 체계적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목적과 타겟에 부합하는 광고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광고 제휴 안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브랜드웹툰', 상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한 '광고 웹툰',
새로운 형식과 장르의 '웹툰 프로모션 비디오',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웹툰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YLAB은 직접 기획/제작한 만화콘텐츠의 IP를 보유, 관리하며 활발한 스핀오프 전략을 전개하여 IP의 영속성을 목표로 합니다.
YLAB은 원작IP를 영화, 드라마, 게임, 피규어 및 티셔츠 등 MD 상품화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끊임없이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YLAB은 체계적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목적과 타겟에 부합하는 광고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광고 제휴 안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브랜드웹툰', 상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한 '광고 웹툰', 새로운 형식과 장르의 '웹툰 프로모션 비디오',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웹툰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YLAB은 직접 기획/제작한 만화콘텐츠의 IP를 보유, 관리하며 활발한 스핀오프 전략을 전개하여 IP의 영속성을 목표로 합니다. YLAB은 원작IP를 영화, 드라마, 게임, 피규어 및 티셔츠 등 MD 상품화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끊임없이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 쿠키영상
스튜디오드래곤 / KPJ / YLAB(김성진, 이정훈, 강태훈, 이은주) / 2019 / tvN, 온라인
"세상 모든 전설의 시작"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숨겨진 이야기를 고품격 일러스트로 재…
READ MORE
영화 불한당
김재한 / 2017 / 온라인, SNS
영화속 배우 설경구와 임시완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광고 웹툰
READ MORE
모바일게임 <폭스> 프로모션 비디오
한동우, 경석, 스튜디오 루머 / 2017 / 인게임, 공식 홈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SNS DA
에텔을 구하기 위한 인류와 드론의 전쟁이 시작된다!
READ MORE
[[gall_2]]